쌍용C&B, ‘코디 탄생 15주년 기념 왕대박 행운 이벤트’ 실시

- 코디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월부터 3월말까지 3개월간 진행

- 응모권 행운번호를 문자로 보내면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쌍용C&B
2011-01-10 11:21
서울--(뉴스와이어)--쌍용씨앤비(C&B)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15년 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종합 생활 위생용품 기업 쌍용씨앤비(C&B)(대표이사 김광호)는 오는 3월 31일까지 3개월간 ‘코디 탄생 15주년 기념 왕대박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탄생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새롭게 패키지 된 대표제품 웰빙황토, 아로마 소프트, 순백을 통해 이루어지며 응모를 위해서는 행사 제품에 동봉된 응모권 행운번호를 문자(수신번호: 013-3366-0111)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3개월간 총 1503명으로 매월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1명), 코디 한방보습 미용티슈(50명), 코디 블루마린 화장지 세트(150명), 코디 키친타올(3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매달 21일(2~4월) 총 3회 진행되며, 쌍용씨앤비(C&B) 홈페이지(www.ssycnb.co.kr) 및 응모한 휴대폰을 통해 통보된다. 이벤트 세부내용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쌍용씨앤비(C&B)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코디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국내 화장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문의는 CMS 콜센터(02-508-3501) 혹은 소비자상담실(080-689-8000)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주)쌍용C&B
이형욱 과장
02-829-8922
010-7748-758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이창원 대리
02-555-6365
010-9236-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