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모든 엄마가 기다려왔다…아기용품 반값할인 소셜커머스‘맘스투데이’ 출범
그러나 정작 너무나 절실하지만 소외됐던 품목이 있다. 바로 육아용품.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 적지 않은 비용이 들어감에도 불구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아 부모들은 경제적인 부담을 안을 수 밖에 없고 이 때문에 아이를 더 갖고 싶어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바로 이러한 틈새시장을 파고든 소셜커머스가11일 출범했다. 바로 육아전문 소셜커머스를 표방하는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다.
(주)나비(대표 김주덕)가 오픈하는 맘스투데이는 대한민국 모든 엄마를 위한 최저가 소셜 쇼핑몰을 지향, 유아용품은 물론이고 먹거리와 키즈 카페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반값 또는 최저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절반 이하로 떨어뜨리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 회원에게는 두 배 이상의 만족을 주겠다는 것이 맘스투데이의 모토다.
현재 맘스투데이가 준비하고 있는 제품은 피셔프라이스 및 먼치킨, 쌍용 C&B의 큐티퀼트 기저귀와 물티슈를 비롯해 비비엔타 범퍼침대, 강경숙로맨틱칠판, 카펠로유모차, 타이니러브아기체육관, 빅지그토이원목장난감, 이노썸귀체온계 등. 모두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 필수품 또는 서비스들이다.
특히 큐티퀼트 기저귀는 뭉침을 줄이고 흡수력을 강하게 해주는 퀼트 흡수층을 추가해 아기들의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줄 뿐 아니라 커버 역시 퀼트 코팅으로 처리되어 있어 흡수된 소변이 새어나지 않도록 막아줘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또 큐티퀼트 기저귀는 항균효과가 뛰어나 연약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천연 피톤치드까지 함유하고 있다.
또한 11일 새벽 2시경 ‘큐티퀼트 기저귀’가 네이버 주부인기검색어에서 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을 넘어서는 등 명품 아기용품으로써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큐티아토케어 물티슈 역시 천연항균물질인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있고 무알콜, 무형광제, 무포름알데히드 제품으로 안전하다. 순면 느낌 물티슈인데다가 5단계 정수과정을 거쳐 만들어졌기 때문에 위생적인 제품이다.
맘스투데이는 엄마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큐티퀼트 기저귀와 물티슈를 오픈 당일인 1월 11일에 특가 판매 중이다. 기저귀의 경우 50% 할인, 물티슈는 6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발 빠르게 서둘러야 할 듯 하다.
맘스투데이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신뢰다. IT벤처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김주덕 에이로직스 전(前) 대표를 비롯해 각 분야의 실력있는 전문가들의 커리어와 인프라가 결합돼 만들어진 소셜커머스 사이트라 더욱 믿음을 준다. 김 대표가 대표이사로 재직했던 에이로직스는 DVR 전문 칩 업체로 입지를 굳히며 성장을 이룩했으며 지난 2007년 약 130억 원 규모의 M&A를 통해 에이로직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맘스투데이의 출범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김주덕 대표는 “제휴업체는 신제품 론칭에 따른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소비자는 질 높은 상품과 서비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윈윈이 될 것”이라며 “대규모 고객 유치와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보장하는 주부 대상 대표 소셜커머스로 태어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나비 개요
나비에서 운영하는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는 유아용품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반값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IT벤처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전 에이로직스 김주덕 대표와 각 분야의 실력있는 전문가들의 커리어와 인프라가 결합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ms2day.co.kr
연락처
맘스투데이 1599-7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