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 스마트TV와 스마트폰 전용 앱 출시

뉴스 제공
나비
2012-05-31 14:43
용인--(뉴스와이어)--유아용품 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가 스마트TV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과 안드로이드, 아이폰 전용 스마트폰앱을 동시에 출시했다. 스마트TV와 스마트폰의 연동 컨버전스를 실현함으로써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

TV로 보던 제품을 보던 중 스마트폰으로 제품과 관련된 페이지에 접속하고 싶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또한, 알림 메시지 설정을 통해 맘스투데이의 새로운 상품을 매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앱에서는 매일 50~90% 파격 할인되는 <오늘의 맘투> 제품을 살펴볼 수 있음은 물론, <실시간 인기순위>, <구매하기>, <게시판>, <마이페이지>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반값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맘스투데이 관계자는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된 이번 스마트TV 전용 앱은 바쁜 육아 활동으로 인해 인터넷에 접속할 시간도 부족한 주부들을 위한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1등 유아용품 소셜커머스로서 더욱 저렴하면서도 고품질을 갖춘 다양한 유아용품을 소개함은 물론, 보다 혁신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고객 감동을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투데이는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2 베이비 엑스포’ 협찬사로 이번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한 현장 시연 이벤트를 비롯해 현장 회원가입 이벤트 등의 활동을 펼쳐 많은 참가자의 이목을 끌며 성황리에 마쳤다.

나비 개요
나비에서 운영하는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는 유아용품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반값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IT벤처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전 에이로직스 김주덕 대표와 각 분야의 실력있는 전문가들의 커리어와 인프라가 결합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ms2day.co.kr

연락처

1599-74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