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 상품권 지급 행사 실시
올해 1월 문을 연 유아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대표 김주덕, www.moms2day.co.kr)가 기존고객과 신규가입자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유아용품 전문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맘스투데이는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별도의 교환절차가 없는 홈플러스 모바일 2,000원권 상품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홈플러스 물가안정 쇼핑축제’에서 유용하며, 별도의 교환절차 없이 휴대폰으로 수신하여 전국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인터넷 사용처에서 즉시 결제가 가능해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맘스투데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유아용품 판매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주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현재 맘스투데이에서는 매일 유아내복, 과일주스, 유모차 등 다채로운 종류의 유아용품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다.
문의:1599-7411
나비 개요
나비에서 운영하는 맘스투데이(www.moms2day.co.kr)는 유아용품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반값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IT벤처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둔 전 에이로직스 김주덕 대표와 각 분야의 실력있는 전문가들의 커리어와 인프라가 결합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oms2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