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건강한 화장 문화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1-11 11:38
서울--(뉴스와이어)--새해를 맞아, 제니스웰이 건강한 화장 문화 정착에 앞장선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은 11일, 명동 CGV 앞에서 ‘신선 스티커를 붙이세요!’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제니스웰이 새해를 맞아 새롭게 준비한 ‘2011 건강한 화장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길에서 직접 소비자에게 신선 스티커 사용법을 일러줌과 동시에, 화장품 유통기한 및 제조일자 확인, 제품 보관법, 도구 세척법 등 일상생활에서 지킬 수 있는 수칙 10가지를 담은 ‘2011 뷰티 결심 선언서’를 배포하여 새해 뷰티 결심을 다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선언서의 동의란에 사인하는 사람을 즉석에서 ‘프레시 피플’로 임명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와 함께 캠페인의 취지를 나누었다.

‘신선 스티커’는 화장품 개봉일자를 기입하여 용기에 붙여 사용하는 스티커로, 화장품 제조일자뿐 아니라 사용 기간을 체크하여 화장품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제니스웰 고유의 아이템이다. 더불어, 1월 3일부터 말일까지 제니스웰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 신선 스티커와 뷰티 결심 선언서, 퓨어 클렌징 오일 샘플을 무료배송 해 주는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신선 스티커를 사용하여 건강한 화장품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니스웰 건강한 화장문화 캠페인 ‘신선 스티커를 붙이세요!’

-날짜: 2011. 01. 11. TUE
-장소: 명동 CGV 앞 (롯데백화점 본점 건너편)
-주제: ‘신선 스티커를 붙이세요!’
-내용: ‘2011 뷰티 결심 선언서’ 배포 및 ‘프레시 피플’ 임명식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김윤오
3475-1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