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시간제 홈페이지 모델 선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1-01-13 09:3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규모의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14일까지 시간제 등록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모델을 선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령, 성별, 학력에 관계없이 시간제 등록생이나 지원자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학생 모델로 선발되면 2011학년도 1학기 동안 홈페이지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응모방법은 프로필 사진과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모델로 선발된 6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도서문화상품권과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서울디지털대 학점은행관리팀 송민성 팀장은 “수강생들에게 홍보비용을 되돌려주고자 매 학기 수강생 모델을 선발하고 있다”면서 “학생모델로 선발돼 활동해 보는 것도 대학생활의 재미있는 경험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2월 14일까지 시간제 등록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시간제등록이란 대학에 입학하지 않고 매 학기 과목 수강을 통해 학점을 인정받는 제도로 취득 학점에 따라 대학 편입도 가능하며, 학점은행제도를 통해 총 이수학점이 140학점 이상이 되면 교육과학기술부에서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다.

시간제 수업은 학점이수를 통해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올해에는 사회복지시설경영자과정, SDU 어린이테솔, AFPK 응시자격취득 등 신규과정이 개설돼 선택의 폭이 한결 넓어졌다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시간제 등록 및 모델 선발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http://time.sdu.ac.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문의: 02-2128-3232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홍보팀
강재은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