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TV 수목드라마 ‘싸인’ 공식 홈페이지 눈길…애청자 맞춤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1-13 14:45
서울--(뉴스와이어)--살해된 채 발견된 아이돌 그룹 리더의 살인 사건을 둘러싼 전말이 모두 밝혀지며 더욱 흥미진진해진 SBS TV 새 수목드라마 <싸인>(극본 김은희, 연출 장항준·김영민)의 조금 특별한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ign)가 눈길을 끈다.

우선, <싸인> 공식홈페이지의 얼굴 격인 메인페이지에 서포터즈들이 직접 디자인한 메인페이지 4종을 선보였다. <싸인>의 온라인 홍보를 맡고 있는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공식홈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메인페이지를 서포터즈 작품으로 설정한 것은 무척 이례적인 일”이라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네티즌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적으로 수용함과 동시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또한, 서포터즈들이 만든 작품으로 출연배우별 월페이퍼(wall paper)도 마련해 공유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내가 바탕화면으로 설정하고 싶었던 바로 그 장면!”이라는 것. 팬심(fan心)을 팬이 더욱 잘 알 듯, 드라마 애청자들이 원하는 핵심을 <싸인>서포터즈들이 무척 잘 파악하고 있다는 평이다.

그리고, 박신양·김아중·전광렬·엄지원·정겨운 등 출연배우들의 등장인물 소개를 한국어·영어·일어·중국어 등 다국어로 서비스하는 점도 국내외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서포터즈가 직접 제작한 메인페이지와 월페이퍼 등 공유작품, 그리고 다국어 인물소개 등 드라마 애청자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가 돋보이는 SBS<싸인>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ign)에서 다시보기 및 예고보기와 촬영현장공개 사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