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텐세컨즈 베이스 메이크업 ‘슈퍼 스테이지 핏’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1-17 09:54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의 스피드&스마트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하게 보석처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슈퍼 스테이지 핏> 라인을 출시한다.

루미네센스 필러, 화이트닝 이팩트 및 미네랄 콤플렉스의 주요성분이 함유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하루종일 피부를 화사하게 빛내준다. 에센스 인 비비와 3D베이스, 픽스 파우더, 선팩트, 아이브로우 카라 등 6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9,000원~19,000원 선이다.

<슈퍼 스테이지 핏>은 열정과 개성이 살아 숨쉬는 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무대 위 당당한 모델처럼 눈부신 아름다움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셀러브리티의 완벽하게 빛나는 피부표현을 위한 베이스 제품들과 누구나 꿈꾸는 워너비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치크 제품 등 똑똑한 기능을 갖춘 멀티 제품 6종으로 구성되어, 최소한의 단계로 최대한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보석처럼 빛나는 피부를 매일매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의 빛을 스마트 하게 밝혀주는 스마트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자체발광하는 화이트사파이어와 비타민C가 풍부한 샤이니베리, 미네랄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빛을 반사하여 매력적으로 빛나게 해주고, 맑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여 매일 아침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황소연 텐세컨즈 브랜드 매니저는 “<슈퍼 스테이지 핏>은 빠르고 간편하게 슈퍼 모델의 피부같이 연출해주는 멀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며, “시간에 쫓기는 20~30대 바쁜 직장 여성들이 매일 아침 여유롭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번거로운 화장단계를 3단계로 스마트하게 줄이는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박재은 대리
02-3475-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