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TOP 어플 출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1-17 10:31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는 최근 유닛을 결성한 빅뱅의 두 래퍼 GD&TOP(지드래곤&탑)의 정규 1집 어플리케이션(이하, GD&TOP 어플)’이 출시됐다고 전했다.

GD&TOP 어플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HIGH HIGH’ 등 정규 1집 음원 11곡이 모두 수록되어 있으며, 그들의 음악과 패션만큼이나 세련되고 감각있는 부가콘텐츠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GD&TOP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GD&TOP 정규 1집 전곡 음원 듣기와 다운로드, 그리고 뮤직비디오 감상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On-AIR서비스를 통해 SBS인기가요에 나오는 그들의 무대를 언제 어디서든 본방사수 할 수 있다. 그들의 미공개사진 또한 이번 어플을 통해 공개되며, GD&TOP과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액자’,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해 공연장에서 응원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광판 ‘MESSAGE’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었다.

이번 어플 이용자들은 “기다리던 GD&TOP 어플 드디어 나왔네요!”, “전 GD&TOP의 SBS인기가요 생방송 무대를 본방사수 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좋아요”, “이 사진은 본 적이 없는데…미공개 사진 바로 저장!!”, “나중에 공연가면 이 미니전광판 사용해봐야겠는데요?” 등으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빅뱅의 첫 유닛, 빅뱅의 두 래퍼 ‘GD&TOP’의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99.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경영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