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서 손 씻으러가고 골고루 잘먹고…어린이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 오픈

- 우리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뿌요의 인체여행’, 서울열린극장 창동에서 14일 오픈 공연

뉴스 제공
예술무대 산
2011-01-17 13:56
양주--(뉴스와이어)--‘알아서 손 씻으러가고 골고루 잘먹고... . 매번 잔소리 하던것들이 공연 한편으로 조용해졌다’(인터파크 관람후기 중)

서울열린극장 창동에서 공연하는 뿌요의 인체여행을 딸과 본 후 점심을 먹으면서 ‘감기에 걸리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지?’ 하고 물었더니 ‘야채, 과일 많이 먹기, 손, 발 잘 씻기, 이불 차내지 않기’ 이렇게 세가지를 말한다.

점심 반찬으로 나온 나물도 잘 먹어주고 집에 오자마자 손 씻으러 들어간다. 매번 잔소리 하던 것들이 공연 한편으로 조용해졌다. 알아서 손 씻으러가고 골고루 잘먹고.. 오늘도 보람을 느끼는 엄마(인터파크 관람후기 중)

서울문화재단과 예술무대 산이 주최하고 서울열린극장 창동이 주관하는 겨울철 어린이 감기 예방 프로젝트 ‘뿌요의 인체여행’이 서울열린극장 창동에서 지난 1월 14일에 오픈되었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은 뿌요와 뿌이의 모험을 통해 왜 음식을 골고루 먹어야 하는지, 왜 손발을 깨끗이 씻어야 하는지를 어린이 스스로 깨닫고 직접 행동하게 하는 공연으로 교육연극의 목적을 충실히 이루고 있다.

뿌요의 인체여행은 1월 23일까지 공연된다. 겨울철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을 함께 관람해 보는 것은 어떨까.

<공연개요>
제목 : 뿌요의 인체여행
일시 : 2011년 1월 14일(금)~23일(일)
장소 : 서울열린극장 창동
예매 : 티켓링크, 인터파크, 옥션
문의 : 극단 031-836-2993, 극장 02-994-1469
주최 : 서울문화재단, 예술무대 산
주관 : 서울열린극장 창동, 예술무대 산

예술무대 산 개요
‘예술무대 산’은 인형이 가지는 무한한 가능성과 인형극적 문법을 발견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예술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다양한 매체와 장르 간 예술적 교류와 실험으로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무대와 공연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인형이 단순한 오브제가 아니라 무대에서 생명력을 가지고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수준 높은 인형제작기술과 인형 조종술을 가진 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텍스트가 가지는 메시지와 주제를 관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관객에게 전달하려는 텍스트의 의미를 비언어적인 이미지로 압축된 강한 비주얼로 작품을 만들어 머리로 이해하는 연극을 넘어 가슴으로 느끼는 연극을 추구함으로써 다양한 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인형만의 연극적 언어를 만들고 완성해 나가는 전문극단 ‘예술무대 산’입니다.

웹사이트: http://artstagesan.com

연락처

예술무대 산 기획실
실장 오정석
010-3716-4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