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위,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방송채널사용사업 승인 세부 심사기준(안)’ 전문가 토론회 개최
김영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채널정책과장의‘세부심사기준(안)’발표에 이어 학계, 연구 기관, 소비자・시청자단체, 중소기업관련 기관, 홈쇼핑 사업자 대표 등으로 구성된 패널 토론으로 15시부터 17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한편,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방통위 홈페이지(http://www.kcc.go.kr)를 통해‘온라인 공식의견 게시’를 실시하며, 같은 기간 동안 누구든지 이메일 또는 우편·방문을 통해 서면으로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토론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제시된 의견에 대해서는 충분한 검토를 거쳐 반영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방송통신위원회 개요
방송통신위원회는 디지털 기술의 발달에 따른 방송과 통신의 융합현상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방송의 자유와 공공성 및 공익성을 보장하며, 방송과 통신의 균형발전과 국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대통령 직속 합의제 행정기구로 출범하였다. ‘방송통신위원회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설립된 방송통신위원회는 방송과 통신에 관한 규제와 이용자 보호, 방송의 독립성 보장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 등의 업무를 총괄하고 있으며, 방송과 통신의 융합현상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면서 방송의 자유와 공공성 및 공익성을 보장하고, 방송과 통신의 균형 발전 및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 등을 설립목적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c.go.kr
연락처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정책국
방송채널정책과
최남호 사무관
02-750-247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