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HD·Full-HD영상 동시지원 가능한 Stand-Alone DVR 출시

2011-01-21 10:00
군포--(뉴스와이어)--웹게이트(www.WebGateInc.com 대표 홍근선)에서는 Full-HD 영상을 저장하는 스탠드얼론 HD DVR(HD400H, HD400ME, HD800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웹게이트는 IP카메라와 NVR, DVR 등 최고급의 영상감시제품을 세계 유수의 보안업체에 10여년간 공급해 온 디지털 영상보안 전문회사로, 그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는 HD-CCTV 업계를 선도할 최고급 HD DVR 제품군을 출시하였다.

웹게이트 홍근선대표는 “이미 HDTV급 영상보안 솔루션인 HD-CCTV 카메라 3종(C720B, C720VD, C720D)을 출시하였으며, 이번 HD-CCTV DVR 제품군을 추가하여 HD-CCTV 부분의 전체 제품군을 갖춤으로써 HD-CCTV 솔루션으로의 패러다임 변화에 앞장서서 주도해 나아가겠다. HD-CCTV는 흑백CCTV에서 칼라CCTV로 발전한 CCTV시장의 차기 패러다임 임을 확신한다. 시장에서의 반응 또한 뜨겁다”고 포부와 기대를 밝혔다.

웹게이트가 이번에 출시한 HD-CCTV 스탠드얼론 DVR은 HDTV 분야에서 사용되는 HD-SDI(SMPTE 292M) 전송표준을 준수하였고 HD720P 지원은 물론 Full-HD 영상인 HD1080P 까지 동시에 지원함으로써 카메라 호환성 및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최신 영상압축기술인 H.264를 사용하였으며, 저장과 네트워크 전송에 대한 별도 코덱을 사용하여 고화질의 저장과 빠른 영상 전송을 동시에 전송하는 멀티 스트림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대규모 시스템 구성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있다.

이밖에도 장시간 영상 저장을 위한 외장 스토리지(NVS04R)을 지원함으로써 64TB까지 용량확장도 가능하며, 대형 SI 사업에 필요한 Radius 기능과 싸르코지법 지원, POS 지원, Mirroring 기능 등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 트랜드에 발 맞추어 스마트폰을 통한 HD급 영상 관제도 가능하다.

HD DVR은 카지노, 은행, 공항 같은 사업 분야를 비롯하여 HD급의 고선명 이미지를 손실 없이 저장 관제를 원하는 곳을 중심으로 초기 시장이 형성될 것은 물론, 공공부문에 적용될 경우 고화질 영상 녹화를 통한 범죄 예방 및 사건해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웹게이트는 이제 스탠드얼론 타입의 HD DVR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어 세계시장에서도 가장 앞선 HD-CCTV 토털 솔루션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웹게이트 경영기획팀
부장 이승원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