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영주권과 사업 취득을 동시에…MCC홀딩스, 호주 영주권 취득과 세차장 프로젝트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MCC홀딩스
2011-01-21 08:5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급변하는 호주이민 정책과 더불어 호주 기술이민자수가 감축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엑서스이코노믹스에 따르면 숙련직 기술자를 포함한 전체 이민자수가 지난해 23만 1천명에서 17만명 선으로 급감할 것으로 전망했다. 하지만 해외자본과 인력이 함께 호주로 유입되는 사업/투자 비자와 취업이민의 전망은 호주 원자재와 광산산업의 호황으로 호주 경제성장과 더불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10년간 호주 사업/투자 비자의 신청자들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호주 사업/투자 비자 취득자들의 영주권 취득율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호주 사업/투자 비자의 경우 취득 후 호주 내에서 사업체를 설립 2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후 영주권으로 전환이 가능함에 따라 많은 사업/투자 비자 취득자들은 2억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사업체 선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국내이주업계의 선두주자인 ㈜MCC홀딩스(대표 하지욱)는 이 같은 문제를 해결 할 방안으로 안전하게 사업을 운영 후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호주 스팀 세차장 사업을 발굴해 사업/투자 이민자 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호주 세차장 사업 프로젝트는 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스팀으로 세차를 함으로써 물 부족으로 인해 비가 오지 않는 기간에 물 세차를 정부에서 단속할 만큼 물에 엄격한 호주에서는 각종 인허가나 사업진행에 유리함을 가지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욱 대표는 “호주에서의 사업체 선정은 영주권의 취득의 성공을 좌우하는 만큼 매우 중요함으로 호주 현지의 강력한 네트워크와 철저한 사업 타당성들이 검증된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오랜 기간 업무를 진행해온 전문가와 상의할 것”을 당부했다.

㈜MCC 홀딩스는 오는 2월 10일(목) 오후 2시 호주 영주권 취득과 세차장 프로젝트에 대한 세미나를 당사 세미나 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호주 영주권 취득은 물론 호주에서의 사업체 설립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지침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세미나 예약 및 문의: 02-555-6155 www.mcc.co.kr)

MCC홀딩스 개요
MCC홀딩스는 1999년 창업이래 '성공이민 MCC'라는 브랜드로 미국, 호주, 유럽, 말레이시아 이민 및 부동산 투자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지속적인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는 기업이다. 변호사, 법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MCC홀딩스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해외 이민, 투자 컨설팅 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co.kr

연락처

MCC
피동현 팀장
02-555-6155(9201) 010-3866-96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