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TX시네마-롯데시네마 업무제휴
- 1월 27일부터 KTX시네마에서 이준익 감독 작품 ‘평양성’ 개봉
서울역(26일 15시)에서 개최되는 KTX시네마 1부 홍보행사에는 ‘황산벌’, ‘왕의남자’, ‘평양성’ 등으로 유명한 이준익 감독과, 영화 ‘황산벌’과 TV드라마 ‘자인언트’, ‘선덕여왕’ 등에서 코믹연기 대표주자인 이문식 등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대인사, 포토타임 등 진행되고, 2부 홍보행사는 서울역 행사 종료 후 KTX시네마 개봉관을 직접 체험하며 서울에서 대전으로 내려와 철도공사 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영화 시사회를 갖을 예정이다.
이번 KTX시네마에서 개봉되는 영화 ‘평양성’은 1월27일부터 2월 9일까지(14일간)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 설연휴기간을 포함하여 상행 KTX에서 상영된다.
영화 “평양성”은 백제를 정복하고 한반도 남쪽을 차지했던 신라가 이번에는 한반도 전체를 차지하기 위해 다시 당나라와 연합해 고구려의 평양성을 공격하는 이야기를 담은 역사 코미디영화로 이준익 감독의 해학과 풍자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다. (하행 KTX 시네마(2월 3일부터 2월 16일) 미카엘 하프스트롬 감독의 ‘상하이’ 상영)
이천세 여객본부장은 “ KTX시네마 영화관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롯데시네마,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종찬)등과 다양한 홍보행사, 영화관 내부 리뉴얼 등을 추진하고, KTX시네마뿐만 아니라 관광열차에도 시네마객실을 접목하는 새로운 혁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KTX 시네마는 전국 각역, 인터넷홈페이지(www.korail.com), 스마트폰의 ‘글로리’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구입 가능함)
KTX 시네마에서 상영되는 개봉영화는 2주단위 주기로 교체되며 경부선의 경우 서울역-부산역과 호남선은 용산역-목포역 구간에서 상영되며, 상영시간에 따라 상영구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다.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개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는 1999년 설립된 영화극장관련 전문기업이다. 사업분야로는 세계 최초 달리는 열차개봉관 KTX 시네마 45개관과 야외극장, 자동차 극장을 운영 중이며 극장종합 컨설팅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xcinema.co.kr
연락처
씨네우드 엔터테인먼트 총무팀
대리 맹진아
02-2285-081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