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DVD 발매관련 공식입장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1-24 16:02
서울--(뉴스와이어)--수많은 화제를 만들며 종영된 SBS<시크릿가든>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이제 DVD발매에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의 여운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고, 방송 중에 접하지 못했던 특전 영상들이 수록된 DVD발매를 원하는 팬들의 열정은 온라인에서 DVD 발매 관련 팬카페가 만들어질 만큼 폭발적이다.

이 때문인지 현재 기획 중인 <시크릿가든> DVD에 대한 예상과 확인되지 않은 소문도 팬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시크릿가든 감독판 DVD’ 발매의 건. 이에 대해 <시크릿가든> DVD 발매를 담당하고 있는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팬들의 열정과 큰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수록한 DVD를 기획중인 것은 맞지만, 아직 그 어느 것도 확정된 바는 없다”며, “특히 감독판DVD에 대한 예측 및 소문이 무성한데 타이틀 명칭이 어떻게 될 지는 전혀 정해진 바가 없으며, 부가적인 콘텐츠 제작과 관련하여 제작사와 협의중인 상태”라고 전했다.

따라서 팬들 사이에서 소문이 무성한 <시크릿가든> DVD의 발매 형식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바가 없으며, 가능한 한 풍부한 콘텐츠를 담아서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DVD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입장을 확고히 했다. 이어, “최근 열성적인 팬들 사이에서 DVD 사전 구매를 위해 미리 예치금을 입금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린다”며 이는 SBS콘텐츠허브와는 무관한 일이기 때문에 사후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관계자는 <시크릿가든>의 인기가 워낙 폭발적이었기 때문에 DVD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도 매우 높아져 있으며, 이 때문에 오히려 DVD발매가 더 어려워졌고 조심스럽다는 입장도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