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그릴, 퍼스트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뉴스 제공
리치푸드
2011-01-25 09:33
서울--(뉴스와이어)--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의 피쉬&그릴(대표 여영주, http://www.fishngrill.net/)이 주점프랜차이즈 부문의 ‘2011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수상으로 피쉬&그릴은 4년 연속 최고 브랜드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1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사전기초조사와 브랜드 전문가 조사를 통해 후보 대상 군을 선정하였으며, 지난 12월 6일부터 14일까지 만 15세 이상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 면접 조사를 통해 최종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피쉬&그릴은 서민의 시름과 애환을 달래던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정감어린 인테리어와 함께 즐거운 만남이란 가치를 제공하는 ‘신개념 퓨전요리팩토리’로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주점프랜차이즈 분야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현재 450호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2011년에는 470점까지 확장해 주점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도록 굽는 조리방식을 이용한 50여 가지의 퓨전메뉴와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여성과 젊은 층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작년에는 막걸리를 비롯한 다양한 전통주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피쉬&그릴은 최근 업계 최초로 본사 차원에서 망 감시, 관리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무선 와이파이존을 전국적으로 설치하는 등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으며, 다양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리치푸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모든 분야에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가장 가까이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치푸드 개요
리치푸드는 퓨전주점시장 선도 브랜드인 ‘피쉬&그릴’, 퓨전전통주점 ‘짚동가리쌩주’, 퓨전떡찜전문점 ‘크레이지페퍼’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ichfood.net

연락처

리치푸드(주)
마케팅팀
조상철 팀장
02-326-3187
이메일 보내기

미디컴
김가원 대리
6370-80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