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스페셜 ‘풀리지 않은 비밀’ 다시보기 무료 제공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1-26 10:55
서울--(뉴스와이어)--방송된 SBS<아테나 : 전쟁의 여신>의 스페셜 방송 <아테나 스페셜 : 풀리지 않은 비밀>(이하, 아테나 스페셜)이 배우들이 직접 뽑은 드라마 속 명장면과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동시간대 ‘아시안컵 축구 준결승전’ 한국과 일본의 경기 중계로 인해 <아테나 스페셜>을 놓쳤다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쇄도했다. 이에, SBS콘텐츠허브는 <아테나 스페셜>을 SBS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다시보기 서비스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반환점을 돌아 이제 클라이막스로 향해가고 있는 SBS<아테나 : 전쟁의 여신>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스페셜 방송에 네티즌들은 “그동안 이해가 안 가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스페셜 방송을 보고나니, 일부 해소가 되네요.”, “스페셜 방송이라도 꼭 봐야만 하겠네요. 못 보신 분들 어서 서둘러서 보세요!”, “정우성님, 정찬우님, 이경태님,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등의 의견들을 보내왔다.

<아테나 스페셜:풀리지 않은 비밀> 무료 다시보기는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athena/)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아테나 : 전쟁의 여신> 14회는 다음 주 월요일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