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함께하는 아름다운 우리설 행사 실시

- 설맞이 무의탁 어르신 및 다문화 가정 후원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남영우)은 26일 영등포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무의탁 어르신 및 다문화 가정을 초청해 “함께하는 아름다운 우리 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영등포구 관내 무의탁 독거노인 100명, 다문화가정 30명, 지역 아동 40명을 초청해 대한주택보증 아우르미 봉사단 과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떡국을 나누면서 한복입고 어르신께 세배하기, 복주머니와 제기 만들기 등 설풍속을 체험하는 한편 설선물로 생필품 세트도 전달했다.

대한주택보증 남영우 사장은 “설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세배도 드리고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따스한 정을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소외받는 이웃에 대한 후원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2004년부터 매년 설 명절 떡국나누기, 다문화가정 명절문화 체험행사, 한가위 위안잔치 등 명절 및 연말연시에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파트
남래호 대리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