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신묘년 설날맞이 3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이야소프트
2011-01-27 15:47
서울--(뉴스와이어)--(주)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이 2011년 신묘년 설날을 맞이해 27일(오늘)부터 2월 10일까지, 2주간 ‘신묘년 설날맞이 3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는 <신묘년 토끼 의복을 잡아라!> 이벤트로 필드 사냥 시 일정 확률로 ‘설날 몬스터 상자’를 얻을 수 있다. 개봉하면 12간지를 의미하는 총 12종의 몬스터 중 1마리의 몬스터가 소환되며, 특정 몬스터(토끼)로부터 ‘행운 토끼 상자’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선물로 지급된 행운 토끼 상자에는 ‘깡총이 의복’ 기간제(1일, 3일, 7일) 또는 ‘맛있는 떡국’이 들어 있다. ‘깡총이 의복’은 아이템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특별 판매됐던 영구성 의복과 동일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아쉽게 구매하지 못한 유저들에게는 신묘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는 <경험치 UP! UP!!> 이벤트로 오는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전 지역에서 사냥 시 경험치를 추가로 50% 더 얻을 수 있다. 현재 초보자 육성 프로젝트인 ‘친구야 함께 하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초보 유저들에게는 더욱더 빠른 레벨업과 해당 이벤트의 유니크 당첨 후보인 50레벨을 달성하기에 절호의 기회다.

세 번째 이벤트는 <만원의 행복 패키지 특별 판매>다. 그 동안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 왔던 만원의 행복 패키지가 오는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설날 연휴와 ‘경험치 UP! UP!!’ 이벤트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특별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유저들의 변함없는 애정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설날맞이 3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묘년 설날을 맞이해 <무협대전 쟁> 유저들의 가내에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한다”고 설날 인사를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야소프트 개요
이야소프트는 2004년 10월 1일 설립된 온라인게임 개발 및 퍼블리셔입니다. 2005년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구. 묵향 온라인)을 개발, 국내 서비스 및 해외 7개국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2007년 루나온라인을 개발, 국내 서비스 및 해외 9개국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2010년 아이리스 온라인을 개발, 국내 서비스 및 해외 5개국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해외 3개국에 더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또한 2010년 에다전설을 개발, 국내 서비스 및 북미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해외 5개국에 더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국내보다는 대만 등 동남아시아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진행중인 개발 프로젝트가 8개가 더 있으면 2009년 기준 직원수 259명, 연간매출액 208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yasoft.co.kr

연락처

이야소프트 홍보팀
팀장 최수만
02-555-68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