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속 시설관리 건물관리 관리소장 전기기사 등 채용 활발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1-01-28 09:14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 대표 정순화)은 씨큐어넷, 크리알, 카로스건설, 서울프라자산업, 에스텍시스템 등에서 시설관리, 건물관리직, 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채용이 활발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씨큐어넷(www.secure-net.co.kr)에서는 빌딩 시설관리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빌딩 시설관리경력 10년이상, 시설관리 경력 5년이상, 기계시설관리관련 자격증소지자, 흡수식냉온수기, 가스, 보일러, 승강기 등 신축건물 경험자, 산업기사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크리알에서는 경기노동복지회관에서 근무할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가스기능사자격증 우대한다. 지원자는 1월 3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카로스건설에서 리비아 국립병원 시설관리 관리소장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Operation & Maintenance 계약및 140명 직원 운용관리, 영어가능자, 병원시설관리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서울프라자산업에서는 소방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소지자로 소방관련 자격증 선임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에스텍시스템에서는 시설관리팀장 및 전기기사, 보일러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며 시설관리(전기, 기계)관리 3년~5년이상 경력자, 전기,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전기기능사, 가스기능사 등 시설관리관련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입사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하우만, 삼구개발, 영시큐리티에서 관리소장을, 등촌주공5단지아파트관리소에서 아파트관리기사를, 나이스에너지엔지니어링에서 전기설계 직원을, 제일엠앤이에서 시설관리직을, 삼성의료재단강북삼성병원에서 병원시설관리직을, IBS에서 전기기사,보일러기사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070-8800-14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