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아츠봉사단 ‘나눔’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메리츠화재 코스피 000060
2011-01-28 14:41
서울--(뉴스와이어)--메리츠화재(대표이사 부회장 원명수, www.meritzfire.com)가 후원하는 ‘메리츠 아츠봉사단 나눔 페스티벌이 1월 27일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공연은 메리츠화재가 후원하는 복지 단체 어린이, 메리츠화재 고객을 비롯하여 500여명의 관객이 참여한 가운데 메리츠 아츠봉사단 1기 6팀의 무대를 비롯해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와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뮤지컬배우 김소현, 양준모씨의 축하공연도 진행되었다. 이 밖에도 메리츠 아츠봉사단과 멘토링을 진행했던 전문가들의 협연 무대도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었다.

또한 메리츠화재가 기부한 1천만원을 포함하여 이번 공연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하였으며 이 성금은 심장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메리츠 아츠봉사단은 6월 최초선발을 거쳐 8월 발대식을 가진 메리츠 아츠봉사단 1기는 ‘클래식 앙상블’, ‘합창’, ‘아카펠라’ 등 3개의 부문에서 각각 2팀씩 선발되었다. 이들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멘토링을 받으며 음악에 대한 깊이 있는 수업을 받았다. 아마추어 팀이지만 다양한 자선 공연의 무대를 가지며 실전 연습을 쌓은 메리츠 아츠봉사단은 11월 19일 서울성모병원을 시작으로 6개의 병원과 아동 센터에서 각 팀별로 자선공연의 기회를 가졌고 1월 27일 삼성동 백암아트홀의 공연을 끝으로 메리츠 아츠봉사단 1기의 대미를 장식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이번 메리츠 아츠봉사단의 활동을 보면서 예술과 나눔의 만남을 통해 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꾸준히 메리츠 아츠봉사단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eritzfire.com

연락처

메리츠화재 홍보팀
이용혁 과장
3786-1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