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엔터식스, 설 연휴 정상 영업

- 연중 무휴를 방침으로 운영, 365일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설명절을 맞이해 신권교환행사 등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 기획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1-01-31 09:30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 www.enter6.co.kr)’가 설 연휴에 휴점 없이 정상 영업한다.

설 연휴 기간 중 주요 백화점들이 1~2일 휴점할 것을 밝히면서 엔터식스의 설 연휴 정상 영업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엔터식스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연중 무휴를 방침으로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365일 끊임없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임공연, 즉석사진 촬영, 다채로운 게임 등의 이벤트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설명절을 맞이해서도 각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코엑스점,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1월 28일~2월 1일까지 5일간 ‘신권교환행사’를 진행한다. 20만원한도로 신권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설날맞이 사은품 페스티벌’을 통해 ‘상품교환권’, ‘참치세트’, ‘김세트’, ‘고급와인’, ‘고급 세뱃돈 봉투’ 등을 증정하며 개봉 예정인 영화 ‘메카닉’, ‘아이들’, ‘아고라’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사은품 및 예매권의 종류는 각점마다 차이가 있다.

왕십리역점에서는 특별히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준비했다. 가족사진이나 아이의 사진을 응모하면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6명의 고객을 선정해 마리스꼬 4인 가족외식권을 증정한다.

전략기획실 임종현 부장은 “설날에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분들이 가족, 연인 단위로 설연휴를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정상 영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엔터식스에서 즐거운 설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엔터식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http://m.enter6.co.kr), 네이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nter_6)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엔터식스 모바일웹: http://m.enter6.co.kr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조윤미
02-511-8588(502)
010-8978-2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