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라인 5종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2-07 09:40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에서는 2월초 수분 화이트닝 스킨케어 라인 ‘NEW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5종을 출시한다.

피부 발색단을 총체적으로 관리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물빛피부로 가꾸어 주는 미백기능성 수분 화이트닝 라인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5종(토너, 에멀션, 에센스, 크림, 폼클렌징) 가격은 17,000원~45,000원 선이다.

‘New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라인은 물의 요정이라 불리며 탁월한 보습효과를 지닌 워터릴리 추출물과 풍부한 미용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워터릴리 추출물은 비타민C와 플라보노이드를 다량 함유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강력한 유지 효과를 발휘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는 수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멜라닌의 생성과 전이를 억제할 뿐만 아니라 피부의 빛을 좌우하는 발색단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신개념의 토탈 화이트닝 라인이다. 피부 발색단(Chromophore)이란 피부의 빛을 좌우하는 멜라닌, 헤모글로빈, 콜라겐을 통칭하는 말로,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칙칙해지는 원인은 피부 발색단의 균형이 흐트러지기 때문이며, 콜라겐의 밀도가 높을수록 피부는 투명하게 보이고 헤모글로빈이 적을수록 울긋불긋하지 않고 균일하게 보이며 멜라닌이 적을수록 밝고 하얗게 보인다. 따라서 멜라닌뿐만 아니라 헤모글로빈, 콜라겐까지 피부 발색단을 모두 함께 관리해야 보다 근본적이고 확실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라인은 보습은 물론, 피부의 발색단을 총체적으로 관리해주는 크로모 라이트닝 솔루션(Chromo Lightening Solution)을 적용하여 보다 근본적이고 강력한 미백효과를 발휘한다. 워터릴리 추출물이 수분공급 및 미백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동릉초와 희첨추출물의 농축성분인 크로모 케어(Chromocare™)와 코리아나 화장품 송파기술연구소의 10년 연구로 탄생한 미백기능성 특허성분인 연교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피부 발색단의 불균형을 바로잡아준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는 워터릴리 추출물과 풍부한 천연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각질층과 피부 속 깊은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채워 기존 화이트닝 제품의 단점인 건조함을 극복하고. 피부 발색단까지 관리하는 토탈 화이트닝 케어로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물빛피부로 가꾸어 준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New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은 화이트닝과 보습의 총체적인 관리와 함께, 보다 근본적인 케어를 통해 즉각적으로 칙칙함과 건조함의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실현시켜 준다”고 밝혔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라인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토너 150ml 28,000원 선 [미백기능성 인증]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정돈해주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더욱 높여주는 미백기능성 보습 토너. 워터릴리 추출물이 각질층과 피부 속 깊이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미백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더욱 높여준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에멀션 150ml 28,000원 선 [미백기능성 인증]

촉촉한 사용감으로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부드럽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미백기능성 보습 에멀션. 워터릴리 추출물과 베타인 등 천연보습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초고압 유화기술로 안정화시킨 세라마이드가 각질층에 촉촉함과 유연성을 부여한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에센스 40ml 45,000원 선 [미백기능성 인증]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빛을 근본적으로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미백기능성 고보습 에센스. 연교추출물이 멜라닌의 생성과 전이를 억제하여 빈틈없이 더욱 강력한 미백효과를 발휘하며 크로모 케어 성분이 피부 발색단을 총체적으로 관리하여 투명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워터릴리 추출물과 옥수수 유래 천연보습성분이 각질층과 피부 속 깊이 풍부한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래도록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크림 50ml 40,000원 선 [미백기능성 인증]

매끄러운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함과 화사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는 미백기능성 고보습 크림. 워터릴리 추출물과 피부 지질막 성분들의 복합작용으로 보습층을 형성하여 오래도록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올리브 유래 천연성분과 수분감있는 고분자 폴리머의 네트워크 구조로 끈적임없이 산뜻하고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브라이트닝 폼클렌징 150ml 17,000원 선

소프트 블루캡슐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브라이트닝 보습 폼 클렌징. 부드럽고 크리미한 거품이 자극없이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미세한 입자의 소프트 블루캡슐이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세안 후에도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되어 피부 당김 현상이 없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박재은 대리
02-3475-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