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벨라지오 웹사이트 1주년 기념해 최고급 가족 여행권 쏜다

-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모나리자의 미소’ 떠올릴 만한 가족사진과 사연 공모

- 최다 추천 게시물 작성자 2명에게 제주도 여행권 및 온천 여행권 지급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1-02-07 11:28
서울--(뉴스와이어)--대표 브랜드 ‘벨라지오’로 사랑 받아온 모나리자가 벨라지오 브랜드 웹사이트(www.ibellagio.com)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국내 대표 위생용품 전문회사인 모나리자(대표 김윤수)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벨라지오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2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한달 간 ‘모나리자 미소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벨라지오 웹사이트(www.ibellagio.com)에 마련된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가족 사진과 사진에 담긴 사연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작성된 게시글은 퍼가기 버튼을 눌러 개인 블로그 및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로 담아갈 수 있다.

가장 많은 회원으로부터 추천 받은 ▲최다 추천 게시물 작성자 2명에게는 각각 최고급 제주도 여행권(모나리자 미소상)과 온천 여행권(벨라지오 미소상)이 경품으로 지급되며 ▲2등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3등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나리자 벨라지오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3월 15일까지 총 한달 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 집계 기간을 거쳐 3월 21일 벨라지오 웹사이트(www.ibellagio.com)를 통해 총 42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김윤수 대표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한 지 불과 1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간 방문한 많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들로부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크나큰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에서 모나리자의 미소를 떠올릴 만한 가족만의 밝고 건강한 사진들이 함께 나눠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1977년 10월 설립된 위생용지 전문 기업으로 1988년 유가증권 시장에 상장, 주주를 위한 투명하고 책임 있는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두루마리 화장지 및 미용티슈, 키친타올, 위생용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모나리자 개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방역이 생활화 되는 시대에 맞춰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에서 나아가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기여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지주회사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강정문 과장
02-829-8845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이창원 과장
02-555-6365
010-9236-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