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폴더 숨기기 프로그램 출시 기념 ‘시큐드라이브가 아이패드를 쏜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1-02-09 07:00
서울--(뉴스와이어)--시큐드라이브 보안 USB로 유명한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www.secudrive.co.kr)는 폴더 숨기기 프로그램인 하이드폴더에 대해 개인 사용자는 영구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 라이선스 정책을 채택하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배포함과 동시에 폴더 보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큐드라이브가 아이패드를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사용자는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사용기를 댓글 형태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큐드라이브 웹사이트(http://www.secudr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 아이패드 WIFI 16GB,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아이팟터치 8GB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아차상으로 2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하이드폴더는 PC의 폴더를 숨겨주는 프로그램으로 백신과 달리 사용자가 지정한 중요한 폴더를 아예 눈에 보이지 않게 숨기는 프로그램이다. 숨겨진 폴더는 사용자에게 보이지 않으며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해당 폴더에 접근할 수 있다. 일정 시간 컴퓨터 작업이 없는 경우 폴더를 자동으로 숨길 수 있으며, 하드 디스크 용량에 제한이 없어 대용량 동영상 파일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특히, 국산 제품 최초로 윈도우 7 64비트 OS를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중의 하나로 요즘 출시되는 최신 컴퓨터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폴더는 PC에 간단히 설치할 수 있으며 컴퓨터 초보자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가정에서 PC를 아이들과 같이 사용하거나, 학생들과 컴퓨터를 같이 사용하는 교사, 회사의 회계 담당 부서 등에서 중요한 자료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으로 사용할 있다. 즉, 다른 사람과 함께 PC를 공유하는 경우 무조건 설치해서 사용해야하는 필수 보안 유틸리티로 공용 PC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보 유출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www.secudrive.co.kr
블로그: http://blog.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