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아이장 캠페인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1-02-09 08:38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는 공익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영중인 아이장 캠페인의 홈페이지(www.ijang.org)를 새롭게 단장하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샘표 아이장 홈페이지는 아이들이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게 카툰 형식을 기반으로 주요 메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하였다. 또한 장 담그는 날 메뉴를 통해 전통 장을 담그는 방법과 장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비롯하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된장 요리 레시피 등 된장과 관련한 다양한 컨텐츠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장 캠페인의 메인 화면에서 한 번의 클릭만으로 아이장 캠페인과 된장에 관한 정보 등 원하는 컨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트위터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였다.

샘표에서는 아이장 캠페이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아이장 캠페인 바로 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장 캠페이지를 방문해서 샘표 아이장 캠페인 바로 알기를 모두 살펴본 후에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헤이리 딸기가 좋아 이용권과 함소아 홍키통키, 순작 우리 아이 반디보리차, 샘표 숨쉬는 콩된장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일에 아이장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샘표는 지난 2006년부터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아이장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샘표 아이장 캠페인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먹입시다’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 우리 맛에 대한 기호를 계속 유지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우리 음식 문화를 더욱 계승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익문화 캠페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