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정품등록 사은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는 마이크로 포서드 시스템의 하이브리드 디카 루믹스G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시 ‘루믹스G 가이드북’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2월 10일부터 3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루믹스G 가이드북'은 촬영구도나 조리개 조절 등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백분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서로 변현우 사진작가 등이 200페이지 분량으로 집필했다. 루믹스 GF2, 루믹스 GH2, 루믹스 GF1, 루믹스 G2, 루믹스 G10 등 파나소닉 하이브리드 디카의 기능적인 소개도 자세하게 되어 있다.

정품 등록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나 루믹스G 홈페이지(lumixg.co.kr) 등에서 할 수 있으며, 정품등록 절차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등록할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정품등록 시 3년 무상 AS를 지원하고 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현재 하이브리드 디카 업계 최다 바디 및 렌즈를 보유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카메라 바디는 총 5기종을 출시 했으며, 렌즈는 3D전용 렌즈를 포함해 총 11개의 렌즈를 출시해 운용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파나소닉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루믹스 GF2’는 터치기능을 탑재해 손쉽게 촬영이 가능하며 3D사진촬영까지 지원하는 초소형 초경량 디카다. ‘루믹스 GH2’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업계 최초로 3D사진촬영이 가능하면서 풀HD동영상촬영까지 겸비한 카메라이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루믹스G 하이브리드 디카를 아이폰에서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루믹스G’ 애플리케이션을 무료 출시한 바 있다. 이 앱은 루믹스 하이브리드 바디와 렌즈들을 아이폰 터치를 통해 실제 장착하는 느낌이 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EMM / Egis Communications
나귀주 대리
070-7843-98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