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르치르, 발렌타인데이 솔로들을 위한 1인용 세트 판매

뉴스 제공
리치푸드
2011-02-09 09:25
서울--(뉴스와이어)--리치푸드(주) 퓨전치킨전문점 ‘치르치르’ (대표 여영주, http://www.chirchir.net)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솔로들을 위한 ‘치르치르 솔로 세트’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발렌타인데이 특수로 한창인 요즘 퓨전치킨팩토리 ‘치르치르’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외롭게 보낼 솔로들을 위한 1인용 세트를 판매한다.

2월 14일 판매되는 치르치르 솔로 세트는 1인이 깔끔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치킨 반마리 + 샐러드 + 맥주339 1잔으로 구성된다. 치킨은 몸짱 치킨이나 크리스피 후라이드로 선택가능하며, 가격은 7,900원으로 저렴하게 선보인다. 맛있는 요리를 먹고 싶지만 1인분이 초과되는 메뉴구성으로 망설여지는 솔로 고객들에게는 위안이 되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치르치르’는 치킨이 가장 맛있게 익을 때 나는 소리를 의미하며,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응대하는 직원들의 미소로 기존 치킨전문점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편안함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리치푸드의 여영주대표는 “다수의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중요하지만, 소수의 고객을 위한 배려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라 설명하면서 “치르치르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행복해 질 수 있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리치푸드 개요
리치푸드는 퓨전주점시장 선도 브랜드인 ‘피쉬&그릴’, 퓨전전통주점 ‘짚동가리쌩주’, 퓨전떡찜전문점 ‘크레이지페퍼’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ichfood.net

연락처

리치푸드(주) 마케팅팀 조상철 팀장 02-326-3187, 이메일 보내기

미디컴
강오석 A E
6370-8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