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시스템즈, 동일레나운 POS/DW/CRM 구축 사업 수주

서울--(뉴스와이어)--CJ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 CJ시스템즈(대표 김일환, http://www.cjsystems.co.kr)는 패션의류 전문기업 동일레나운(대표 박정식, http://www.direnown.com)의 POS(판매시점관리)/DW(데이타 웨어하우스)/CRM(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동일레나운은 고객 분석정보의 활용으로 마케팅 경쟁력을 제고하고, 분산된 사업장의 통합 정보 인프라를 구축하며, 협력업체와의 정보공유 강화 등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특히 동일레나운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대내외 경영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CJ시스템즈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동일레나운의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고, 고객정보 수집과 고객성향 분석 등 다양한 분석기법을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는 9월까지 구축할 예정이다. CJ시스템즈는 이를 위해 성공적인 POS 및 DW 시스템을 경영정보시스템(MIS)과 연동하고, 고객정보를 수집, 분석, 활용이 가능하도록 전사 데이타를 통합할 계획이며, 이를 활용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Needs에 부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CRM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동일레나운 김종수 전무는 “최근 패션산업은 고객요구가 다양해짐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가 요구되고 있다”며, “경쟁상황이 급변하고 신기술의 변화에 따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전략, 조직/기업문화, 프로세스 및 IT 체계의 재정립이 필요하다”고 이번 사업의 의의를 설명했다.

CJ시스템즈 이종욱 상무는 “지난해 동일드방레의 ISP(정보화 전략계획 수립) 및 POS/CRM 구축 사업 수주에 이어 동일(방직)그룹 계열사인 동일레나운의 프로젝트를 연속 수주함으로써 CJ시스템즈는 패션유통 정보화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사업이 완료되면 동일레나운은 신속한 의사결정 지원이 가능하고 업무 생산성 향상 및 고객 특성에 따른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시스템즈 개요
CJ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인 CJ시스템즈(www.cjsystems.co.kr)은 제조/물류/방송 분야의 시스템통합 및 솔루션 구축을 제공하고 있는 생활문화 분야의 1등 IT서비스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jsystems.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