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전국 체인점 대상 ‘조리 메뉴얼 점검’ 실시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1-02-09 16:00
서울--(뉴스와이어)--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이 동절기 위생관리 및 안전을 위해 전국 350개 가맹 체인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집중적인 조리 메뉴얼 지도 점검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번 조리 메뉴얼 점검을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기존의 S/V 조직을 재편성. 슈퍼바이져와 조리바이져가 한 팀이 되어 체인점을 순회 방문한다.

이번 조리 메뉴얼 점검은 매장 내,외부 청결상태, 주방 청결 상태, 메뉴별 조리법, 조리 메뉴얼 준수 여부, 육계 손질 및 보관 상태, 지정 식자재 사용 준수 여부 등치킨 조리에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모든 요소들을 파악하여 집중적으로 점검한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이번 조리 메뉴얼 특별 점검은 체인점 사장님들의 자발적인 요청에 의해 시행하게 되었다. 최근 출시된 신 메뉴의 조리 방법 및 일부 메뉴의 변경된 조리 메뉴얼의 숙지, 체인점의 조리 및 위생 강화를 위해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생각되어 체인점 조리 메뉴얼 점검 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체인점의 위생과 조리 수준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도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서울 본사에서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3회에 걸쳐 맞춤형 1대 1 창업설명회를 진행 중에 있다.

문의: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