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태국관광청과 함께 하는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체험단’ 모집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올림푸스의 신제품 2종을 동시에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출사를 비롯하여 신제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카메라 마니아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체험단으로 선정된 15명은 2월 19일부터 7주간 다양한 미션을 갖고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E-PL2와 XZ-1의 제품의 차별화된 특성을 비교 체험해 리뷰를 올리게 되며, 3월경 1차 중간 평가를 통해 총 5명의 우수자를 선정, 태국으로 4박6일의 출사 여행을 보내준다. 푸른 초원과 아름다운 산에 둘러싸여 있는 태국 치앙마이의 명소들을 둘러보는 다양하고 일정 속에서 재미있는 출사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7주 후 미션이 종료되고 나면 총 5명의 최종 우수작을 선정하여 ▲1등: PEN E-PL2와 컨버터 렌즈 3종, ▲2등: XZ-1과 매크로 암라이트, ▲3등: XZ-1 ▲4등 및 5등: 체험 신제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21일에 개최되는 ‘P&I 2011(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내 올림푸스 사진전시회 ‘여행하는 카메라展’에 본인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나머지 미션 수행자 10명은 체험 신제품의 3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체험단 모집에서 떨어진 신청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돌아간다. 신청자 중 올림푸스 직영점(강남점, 코엑스점)에서 PEN E-PL2 구입 시, 총 50명을 추첨하여 인화권, 메모리카드(4GB) 및 15만원 상당의 PEN 전용 쿠퍼백이 증정된다. 제품 구매 후 리뷰까지 작성하면 올림푸스 렌즈 20%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전종철 부장은 “PEN E-PL2은 휴대폰 사진 무선 전송 기능으로 SNS 시대에 필요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카메라이며, XZ-1은 동급 최강 밝기 F1.8 렌즈를 장착한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로써, “올림푸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차별화된 고급 기능들을 카메라 유저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올림푸스의 신제품 PEN E-PL2는 SNS 열풍에 맞추어 휴대폰으로 사진을 손쉽게 무선 전송할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카메라다. PEN E-PL2의 사진 무선 전송 기능은 카메라 바디에 별도 장착하는 초소형 커뮤니케이션 기기인 ‘PENPAL’을 통해 작동된다. 업계 최초로 눈에 초점을 맞추는 ‘눈동자 인식 AF’이 적용되어 한층 선명하고 또렷한 인물사진을 얻을 수 있으며, 포토샵 없이 개성적인 사진 연출을 가능케 하는 PEN의 아트필터도 총 6종으로 한층 진화되었다. 디자인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샴페인골드, 화이트, 레드, 블랙 등 컬러가 4종류로 확장되었다. 이와 함께 접사 촬영 시 정밀 촬영을 도와주는 매크로 암라이트와 컨버터 렌즈 등 PEN 전용의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되어 PEN의 사용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가격은 14-42mm 렌즈 구성 키트를 기준으로 본체 포함 799,000원.
한편, XZ-1은 슬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DSLR급의 화질과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다. 초점 거리 28mm~112mm, F1.8~2.5 대구경 4배줌 ‘i.ZUIKO DIGITAL’ 렌즈를 장착하여, 광각에서 최대 조리개 개방 F1.8, 망원에서 F2.5로 동급 카메라 중 최고의 밝기를 구현했다. 감각적인 메탈 바디와 화이트/블랙으로 선택 가능한 컬러는 DSLR급의 고화질을 추구하면서도 렌즈 교환은 부담스러운 초보 유저들뿐만 아니라, 좀 더 스타일리시한 카메라를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598,000원.
이번 올림푸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lympus.co.kr
연락처
PRGATE
조국희 과장/손수조 A.E.
792-26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