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내 스타일대로 만드는 유니폼 서비스 선보여
‘아식스 오더 콤포’는 온라인 상에서 유니폼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여 주문하면 제작해주는 서비스이다. 아식스 홈페이지에서 해당 서비스 버튼을 누르면 러닝&마라톤복배구복티셔츠 등 상품의 기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클릭하면 색상엠블렘 및 팀명등넘버 등 마킹 문구를 시뮬레이션을 통해 직접 선택하고 배치할 수 있다. 또한 팀명 등을 다양한 서체에 적용 시켜 볼 수도 있다.
마라톤 동호회 회원인 김수지(28)씨는 “동호회 유니폼을 직접 디자인해서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평소에 했었는데, 관련 기회가 생겨서 반가웠다. 온라인 상에서 간편하게 색상, 엠블렘 등을 선택 및 배치할 수 있고 내가 디자인한 유니폼을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상의, 하의 세트뿐만 아니라 각각 별도로도 주문할 수 있다. 주문한 유니폼은 입금 완료 후 4주 이내에 받아볼 수 있으며, 단체복 10벌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아식스스포츠 관계자는 “‘아식스 오더 콤포’는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유니폼을 입고 즐거운 체육활동을 할 수 있기 바라는 마음으로 선보인 서비스이다. 축구, 농구 등 전문 스포츠 경기부터 기업, 동호회 단체 활동을 위한 유니폼까지 다양한 용도로 제작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식스스포츠는 3D 계측기로 발을 정확히 분석하고 검사하여 그에 맞는 최적의 슈즈를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아식스 슈 어드바이저 프로그램(ASICS Shoe Adviser Program)’도 지난 2005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아식스스포츠 개요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는 아식스의 전신으로 1949년 ‘청소년에게 꿈을’이라는 모토로 키하치로 오니츠카(Kihachiro Onitsuka)에 의해 설립됐다. 역대 주요 올림픽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왔으며, 그 유명한 “타이거 스트라이프”는 오늘날 스포츠 승리의 대명사가 된 바 있다. 이러한 오니츠카 타이거의 정신은 일본의 전통과 현대 디자인의 융합으로 오늘날까지 신발, 의류, 액세서리 각각의 컬렉션에 반영되고 있다. 현재 서울 명동, 압구정 갤러리아, 코엑스, 동대문, 부산 광복, 광주 충장로 등 주요 패션스트리트에 입점해 있으며 오니츠카 타이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sics.co.kr/onitsukatiger/에서 제공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ics.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최수영 대리
6272-30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