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항진글로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유아브랜드 런칭

뉴스 제공
항진글로벌
2011-02-13 09:19
서울--(뉴스와이어)--제19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가 17일부터 서울 강남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마이크라라이트(micralite 英), 쁘리미손(Italy), 밤비노깜(Italy), 비밥(Germany)등 신규브랜드가 대거 런칭한다.

이중 항진글로벌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항진글로벌은 이번 코엑스 행사에서 3개의 브랜드를 동시런칭 한다. 철강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항진철강은 항진글로벌이라는 이름을 걸고 유아사업에 착수했다.

최근 기업들은 기존의 사업영역을 벗어나 새로운 시장 진입을 위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는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국내외 경제상황에 대한 기업들이 자연스런 반응으로 보인다. 이를 두고 사업다각화의 측면의 긍정적 시각과 문어발식 기업 확장 이라는 부정적 시각으로 두 가지 견해가 대립하고 있다. 포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전형적인 철근제조 업체인 항진철강은 최근 브랜드 소싱 사업 진출하기 위해 브랜드게이트 업체와 인수 합병을 추진했다.

최근 들어 움직이는 기업의 사업다각화는 7.80년대 문어발식 확장과는 다른 양상으로 나타난다. 기존 7,80년대의 문어발식 사업 확장은 재벌기업들의 세력 확장이라면, 최근 나타나는 사업다각화는 경제상황 변화에 따른 자연스런 현상으로 본다.

항진글로벌 개요
(주)항진글로벌은 어댑터 전문기업으로 국내 및 해외 유통브랜드에 대한 브랜드소싱과 브랜드커넥터 역할을 하는 브랜드게이트 기업이다. 특히 2007년 유아동브랜드 런칭이후 팻션브랜드로 다양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andgate.co.kr

연락처

항진글로벌 브랜드 소싱팀
김호욱 대표
031-391-4177
010-9995-7274
skype : cool7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