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동가리쌩주, 정월 대보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리치푸드
2011-02-14 09:52
서울--(뉴스와이어)--리치푸드(http://www.zipsseng.net)의 코리안 펍 짚동가리쌩주는 정월 대보름을 맞아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오곡밥과 부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짚동가리쌩주에서는 2월 17~19일(3일간) 진행되는 정월 대보름 이벤트’에서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정월 대보름의 풍습이 담긴 잣, 호두 등의 견과류인 부럼을 기본안주로 제공한다. 짚동가리쌩주의 대표 메뉴인 ‘삽 두루치기’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오곡밥이 무료로 제공되어 우리나라 전통 명절을 든든하게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신묘년 토끼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으면 짚동가리쌩주의 ‘아씨주’ 또는 ‘생막거리’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삽 두루치기’는 이색적인 삽 모양 용기에 다양한 재료를 담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로 닭갈비 등 다양한 종류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푸짐한 양과 영양을 담아 식사와 겸한 술자리에서 인기가 높으며, 막걸리나 전통주와 궁합이 좋은 퓨전 한식을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정월 대보름 이벤트는 종로본점, 홍대피카소점, 신림역점, 부평역점에서 진행된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전통 주점의 대표 브랜드 짚동가리쌩주에서 진행하는 이번 정월 대보름 이벤트를 통해 잊혀져가는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이 조금이나마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전통주 대중화를 바탕으로 우리 전통문화를 지켜 나가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리치푸드 개요
리치푸드는 퓨전주점시장 선도 브랜드인 ‘피쉬&그릴’, 퓨전전통주점 ‘짚동가리쌩주’, 퓨전떡찜전문점 ‘크레이지페퍼’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ichfood.net

연락처

리치푸드
마케팅팀
조상철 팀장
02-326-3187
이메일 보내기

미디컴
강오석 A E
6370-8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