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엔시아, CGV 뷰티 이벤트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05-05-24 11:38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의 20대 여성 피부 밸런스 전문 브랜드인 엔시아(ENTIA)를 영화관에서 만난다.

코리아나는 국내 최대의 멀티 플렉스 극장 체인인 CGV와 공동으로 여름철 자외선 대처를 통한 피부 미인 프로젝트인 “엔시아와 함께 라면 문제없어!” 뷰티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서울을 비롯해 부산, 광주, 대전, 전주 등 27개 주요 대도시에 위치한 CGV 영화관과 인터넷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총 2,600명의 관람객에게 <엔시아 디펜스 선 스프레이 SPF25/PA++>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 고객 참여를 높이고 있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이벤트 참여를 위해 CGV 450만명 정회원을 대상으로 CGV 홈 페이지(http://www.cgv.co.kr) 이벤트 창과 연결된 메일을 발송하고, 진행 중인 간단한 엔시아 선 스프레이 제품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경품을 전달한다

또한 퀴즈 이벤트 페이지와 링크된 코리아나 홈페이지(http://www.coreana.com), 엔시아 브랜드 페이지(http://www.entia.co.kr)에서 피부 문제의 최대 원인인 자외선을 막고 시원한 여름날을 보내기 위한 각종 미용 정보 및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극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매표소 상단의 PDP 모니터를 통해 여름철 엔시아 선 스프레이를 이용한 피부 관리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극장 내에 비치된 의자 겸용 전시대에 제품을 디스플레이해 색다른 아이디어로 주목도를 높인다. 또한 극장 현장에서 지금까지 회원들이 모아온 CGV 마일리지 포인트로 엔시아 선 스프레이를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나 시판전략팀 김민호 대리는 “핵심 타깃층인 20대 여성들에게 엔시아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20대의 활발한 문화터인 CGV와 공동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이 모이는 곳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엔시아 선 스프레이>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자외선 UVAㆍB를 동시에 막아주고, 꿀과 키위 성분이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선 크림과 함께 사용 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스위치 코퍼레이션 김윤오 대리 3475-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