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Full-HD CCTV 카메라 세계 최초 인증

2011-02-16 12:00
군포--(뉴스와이어)--디지털 영상 보안 전문업체인 웹게이트(www.webgateinc.com, 대표 홍근선)는 Full-HD(1920x1080) 해상도를 지원하는 HD-CCTV 카메라 C1080B가 국제 표준을 위한 기구인 HDcctv Alliance(www.highdefcctv.org)로부터 세계 최초로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최근 개발 출시한 HD-SDI전송기술을 이용한 HD-CCTV 솔루션 중 HD(1920x720) 카메라인 C720B 및 Repeater RP102 모델 제품에 이어 세번째로 획득한 인증으로 세가지 제품모두 각 제품군별로 세계최초의 인증을 획득한 것이다.

웹게이트는 10년이상 최고수준의 제품을 중심으로 세계 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 온 회사로 이번 인증을 통하여 HD-CCTV 시장의 표준화를 다시 한번 이끌게 되었다.

웹게이트 홍근선 대표는 “HD 1080p해상도를 지원하는 HD-SDI카메라에서도 세계최초로 HDcctv Alliance에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HD1080p카메라 제품에서도 세계시장을 선도하게 되었다. 이번 인증으로 웹게이트 제품의 호환성 및 성능이 다시 한번 글로벌표준단체를 통해 보증하게 된 것이다”며 연속적인 세계최초 제품인증으로 HD-CCTV 시장에서 웹게이트가 기술을 선도하고 있음을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HDcctv Alliance는 HD기반의 CCTV 국제 표준을 주도하는 산업단체연합으로 HD-CCTV 호환성 및 성능에 대한 기준을 제정하고 공개하고 있으며,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대해서 인증서를 발부하고 있다. 이 협회는 이러한 표준화 활동을 통하여 HD-SDI 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카메라, DVR 및 주변장치의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웹게이트를 포함하여 40여개의 국내외 업체들이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국제산업표준화 단체이다.

웹게이트는 이러한 표준화 기구를 통한 HD-SDI Interface 기술을 카메라와 주변기기 등의 제품에 적용하여 인증을 획득 함으로써 HD-CCTV 고화질 보안 영상 시장의 표준제품으로서 기술을 선도하고 시장에 필요한 HD-CCTV의 토탈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체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으며, 이미 C1080B, C720B 카메라는 ITS 사업 분야와 철도 터널 감시 사업 분야 등을 비롯한 HD급의 고선명 이미지를 손실 없이 관제/저장을 원하는 여러곳에 이미 제공되고 있어 HD-CCTV패러다임을 주도하고 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웹게이트 경영기획팀
부장 이승원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