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블로그 체험단 ‘얼리어닭터’ 모집

뉴스 제공
티바두마리치킨
2011-02-15 16:10
서울--(뉴스와이어)--두 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이 남들보다 먼저 신제품을 사서 써본 뒤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적인 블로거를 대상으로 ‘티바 얼리어닭터’라는 이름의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바 얼리어닭터’ 블로그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고객 중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새로운 정보를 알려주는 것을 즐기는 얼리어답터의 성향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단에 선정될 시 티바두마리치킨 시식, 체인점 탐방, 이벤트 기획 동참 등의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본사의 마케팅 팀과 함께 펼쳐나갈 예정이다.

블로그 체험단 모집은 23일 까지 티바두마리치킨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icken1ga)에서 진행 된다. 참여방법은 본인의 블로그에 체험단 모집 이벤트 글을 스크랩 한 후 카페에 해당 URL과 신청서를 남기면 된다.

“티바 얼리어닭터” 블로그 체험단의 모집 기간은 2월 11일부터 2월 23일 까지이며 총 22명의 블로거를 선정한다. 22명의 체험단 참가자는 오는 2월 24일 오후 6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약 5주간의 체험단 기간 중 미션 수행을 통해 우수 블로거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티바두마리치킨의 성장의 동력은 기업의 일방적인 광고가 아닌 티바두마리치킨을 찾는 고객과의 소통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전문가보다 정확하고 탁월한 안목을 가진 고객들과 함께 티바두마리치킨의 브랜드 스토리를 써 나갈 계획이다”며 “많은 고객들이 티바 얼리어닭터 블로그 체험단에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명품 두 마리 치킨을 맛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5無 창업 이벤트(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보증금, 개설수익 면제)를 시행하여 치킨업계 최소자본인 1000만원대 창업을 선언하여 성공 창업을 꿈꾸는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의 징검다리가 되어주고 있어 또 다른 화제를 낳고 있다.

창업문의:1588-6338

티바두마리치킨 개요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ba.co.kr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웹마케팅사업부
류철준 대리
011-9931-0812
이메일 보내기

신수환 대리
02-832-2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