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졸업입학 시즌 맞아 새내기 위한 만원대 실속 화장품세트 선보여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2-16 09:31
서울--(뉴스와이어)--설레임으로 가득한 졸업입학 시즌이 왔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분주한 새내기를 위한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외모도 경쟁력인 요즘, 사회초년생과 스무살 대학생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화장품이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은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2월 한달 동안 을 통해 새내기를 위한 다양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제니스웰의 순수라인 테마넘버원의 모이스트 토너와 에멀션으로 구성된 ‘새출발 세트’(1만9,000원)는 무방부, 무색소, 무광물유, 무인공향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자극이 적어 새내기에게 적합하다. 또, 화학방부제 대신 블루로터스와 고삼추출물, 오행초 추출물 등의 자연방부시스템으로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스킨케어 만큼 중요한 것이 클렌징이다. ‘제니스웰 코스푸딕 퓨어 클렌징 로션’은 자극이 적은 식물 성분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히 지워주므로, 민감한 피부나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니스웰에서는 퓨어 클렌징 로션과 클렌징 오일 5매, 기초샘플5매와 화장솜, 면봉을 포함한 <근심걱정 클렌징세트>를 단돈 1만원에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화사한 피부 표현이다. 아직 피부가 어리기 때문에, 진한 색조 화장 대신 깔끔하고 화사한 피부톤에 립글로스나 블러셔로 포인트를 주어 생기 있어 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니스웰 모이스트 샤인베이스’는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베이스로, 함유된 펄이 이목구비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주고 피부 결점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기초 4종 및 클렌징오일 샘플과 기름종이, 면봉100p, 플라워 라텍스 퍼프를 포함한 세트가 1만 6,500원.

한편, 제니스웰 홈페이지에서 화장품에 입문하는 새내기를 위해 <뷰티 신선 서약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1년부터 범국민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건강한 화장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화장품을 신선하게 사용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2011년 뷰티 서약서’를 읽고 실천을 약속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제니스웰 이미숙 브랜드 매니저는 “졸업입학을 맞은 새내기의 경우, 무턱대고 유행하는 화장법을 따르거나 남이 쓰는 화장품을 따라 구입하기 보다, 나이와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며, “특히,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단계라면 순한 기초 제품으로 피부 부담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