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서이 피아노 콘서트 ‘Dreaming Montmartre’ 개최
그렇게 고서이 라는 피아니스트는 사계절의 아름다운 경계선에 안착하지 못한 채 우리 곁에 다가왔었다. 그런데 돌이켜보면 그녀의 음악 모두가 그랬던 것 같기도 하다.
슬픔, 기쁨, 추억이라는 명확한 경계선의 연장선이 아니라 그 모든 것들이 아우러진 풍경들. 완연한 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이른 날씨와 아름다운 추억이라고 하기에는 조금은 가슴 시린 추억들.
마냥 슬프다고 하기에는 이상하리만치 좋은 기억만 떠오르는 인연들. 청승맞지만 그래도 늘상 꿈꾸던 나만의 세상들... . “내 마음은 이래... 들어볼래?” 가 아닌 “내 마음은 이래... 넌 어떠니?” 하며 우리의 추억에 질문을 던졌던 그녀의 음악들.
그러고보면 그랬다. 마치 자신도 그 아름다운 경계선을 원하지 않는 듯. 그녀의 음악들은 모두 추상적이었고 모두를 향한 질문으로만 채워져 있었다.
2011년 3월 5일(토) 늦은 7시 용산아트홀 소극장 가람. 공연문의:1544-6399
피엠지코리아 개요
피엠지코리아는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서울월드컵경기장 등에서의 공연과 해외 공연을 진행하는 회사입니다. 2009년 독일 도르트문트, 에센, 프랑크푸르트 등 투어공연, 2010년 8월 링컨센타 에버리 피셔홀에서의 공연, 2011년 2월 카네기 홀에서의 공연 등 해외공연에 주력하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mgkorea.com
연락처
피엠지코리아 홍보팀
이재훈
02-749-1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