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무대 산, 공연용 인형전시회 ‘인형과 놀다’ 개최

뉴스 제공
예술무대 산
2011-02-18 17:00
양주--(뉴스와이어)--“식상한 전시회는 이제 그만!”

유난히도 추웠던 지난 겨울, 기나긴 동장군의 추위를 이겨낸 꽃들이 더욱 그리워 지는 봄방학이다. 바쁘게 새 학기를 준비하는 우리 어린이들과 알차고 특별한 봄방학을 보내고 싶다면 양주에서 열리는 ‘인형과 놀다’ 공연용 인형전시회를 주목하자.

극장 무대에서 열심히 공연을 펼치던 인형들이 무대를 잠시 내려와 전시관에서 봄방학을 맞은 우리 어린이들을 만난다.

예술무대 산의 우주비행사, 달래이야기, 미로의 성을 찾아서, 이상한 수호천사, 어른들을 위한 동화 夢 등 공연에 실제 사용되었던 인형들이 작품별로 전시되어 있으며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세트와 탈 인형을 쓰고 공연 속 주인공이 되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장대인형, 손인형 등을 직접 만져보고 공연해 볼 수 있는 인형극체험존, 이상한 수호천사의 주인공들을 우리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 보는 인형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새 학기를 준비하는 봄방학에 우리 어린이들의 감성을 북돋아줄 특별한 인형 전시회 ‘인형과 놀다’를 만나 보자.

<전시개요>
전시명 : ‘인형과 놀다’ 공연용 인형전시회
일시 : 2011년 2월 18일(금)~25일(금)
장소 : 양주문화예술회관 대회의장
문의 : 031-828-9723
주최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예술무대 산
주관 :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예술무대 산
후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기문화재단, 양주시

예술무대 산 개요
‘예술무대 산’은 인형이 가지는 무한한 가능성과 인형극적 문법을 발견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예술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다양한 매체와 장르 간 예술적 교류와 실험으로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무대와 공연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인형이 단순한 오브제가 아니라 무대에서 생명력을 가지고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수준 높은 인형제작기술과 인형 조종술을 가진 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텍스트가 가지는 메시지와 주제를 관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관객에게 전달하려는 텍스트의 의미를 비언어적인 이미지로 압축된 강한 비주얼로 작품을 만들어 머리로 이해하는 연극을 넘어 가슴으로 느끼는 연극을 추구함으로써 다양한 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인형만의 연극적 언어를 만들고 완성해 나가는 전문극단 ‘예술무대 산’입니다.

웹사이트: http://artstagesan.com

연락처

예술무대 산 기획실
실장 오정석
010-3716-4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