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경찰 공무원 시험 대비 과정 오픈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1-02-20 13:27
서울--(뉴스와이어)--성인 취업 교육 전문회사 웅진패스원(대표: 서영택)은 오는 3월 7일 경찰 공무원 시험 대비 과정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웅진패스원에서는 7/9급, 법원/검찰, 교원임용고시, 경찰간부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미 공무원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 매김 한지 오래다. 웅진패스원은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웅진패스원 경찰팀을 통해 경찰 공무원 시험 대비 수험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된다.

이번 웅진패스원 경찰팀은 경찰학개론 공병인, 형사소송법 이준현, 민주국사 박민주, 영어 신성일, 영어 장종재, 수사 정연균의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론 강의에서부터 최종 마무리 학습 과정까지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단계별 집중 상담을 통한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웅진패스원에서는 경찰 공무원 수험생들 최적의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노량진 내에 350평 규모로 별도의 학습 공간을 마련하였고 스터디룸, 개별 상담실, 카페테리아 등 개별 학습 및 휴식 공간을 구축 하였다.

더불어 웅진패스원에서는 경찰팀 런칭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www.passone.net)을 통해 교수 이름을 맞출 때마다 강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패스원 교수를 찾아라” 이벤트가 실시 중에 있으며, 3월 경찰 공무원 종합반 강의를 신청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전과목 교재 무료 증정(선착순 200명), 전과목 모바일 강의 무료 제공, 수강 할인 10% 이용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학원 강좌 접수 시에 친구와 함께 동시 접수 시 최소 5% 할인, 10명 동시 접수 시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계속해서 경찰 시험 대비 학습 설명회, 공개 강의, 집중 학습 상담, 개원 오프닝 및 장학생 선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웅진패스원 경찰팀 학원 및 온라인 강의는 2월 18일부터 접수가 가능하며, 문의는 온라인 www.passone.net 또는 전화 02-870-8500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1-15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