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C’출시 맞춰 홈페이지 전면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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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1-02-21 12:13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www.smotor.com)는 ‘코란도 C’ 출시에 맞춰 홈페이지를 고객 서비스 중심 체계로 전면 개편하고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 하는 등 새로운 차원의 온/오프라인 통합 런칭 활동에 본격 나섰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쌍용자동차는 고객중심의 웹사이트를 구현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서비스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과의 최일선 접점인 대리점과 서비스 네트워크의 웹사이트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 외에도 홈페이지 내 자체 프로모션 진행을 위한 하드웨어 보강과 컨텐츠 통합관리 시스템(CMS) 적용 등 새로운 운영 시스템 환경을 구축한 것이다.

또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해 시각적 요소를 대폭 강화하고 고객의 방문 목적에 따라 정보를 찾기 쉽도록 사용자 환경(UI)을 직관적으로 개선 했으며 ‘액티브 네비게이션’이란 기능을 이용, 클릭 수를 대폭 감소시켜 고객이 원하는 정보까지의 접근 단계를 최소화했다.

특히 고객서비스 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대리점 웹사이트는 고객이 직접 전시장에 방문하는 것처럼 충분한 정보 및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구매로 연결하는 데 초점을 맞춰 견적내기, 영업점 찾기 등을 더 편리하게 구성하였으며 전시/시승차 조회, 구매상담 신청 등의 오프라인 서비스와 연동될 수 있는 추가기능들도 강화했다.

아울러 서비스 사이트는 부품 정보 조회와 정비예약 신청 및 내역 확인, 소모품 교환주기 알림 서비스 제공 등 내부 전산 시스템과 연계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능을 확대했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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