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어도비 리프레쉬(ADOBE REFRESH)’ 개최

2011-02-22 10: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는 3월 7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오디토리움(3층)에서 개발자와 디자이너, 컨텐츠 사업자는 물론 멀티 스크린용 디지털 컨텐츠 환경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어도비 맥스(Adobe MAX 2010)의 핵심을 포함한 어도비 리프레쉬(ADOBE® REFRESH)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도비 리프레쉬(ADOBE® REFRESH, 이하 어도비 리프레쉬)는 최근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다양한 디바이스와 멀티 스크린 환경을 위한 디지털 컨텐츠 경험과 지식을 확대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를 위해 어도비시스템즈의 플래시 기술 전문가인 세 명의 글로벌 이밴절리스트들이 방한하여, 리치애플리케이션 구축 및 멀티 플랫폼용 컨텐츠 개발에 대한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어도비 리프레쉬’는 업계 전문가와 일반인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다양한 디바이스 및 플랫폼으로의 컨텐츠 전달에 대한 깊이 있는 키노트를 시작으로, 멀티 디바이스, 멀티 스크린에 맞는 통합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방법, 그리고 HTML5를 활용한 오픈웹(Open Web)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술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태블릿 PC에서 활용되는 어도비 디지털 퍼블리싱 기술들이 공개되며, 플래시 및 플래시 빌더의 미래를 포함, 향후 발표할 신기술 및 미공개 기술도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특히, 어도비 타운 홀(Adobe Town Hall)이라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이 궁금한 점을 전문가들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기회도 준비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대표이사는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개발자와 디자이너 같은 업계 전문가뿐만 아니라 사용자들도 플래시를 통한 풍부한 컨텐츠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관심이 매우 뜨겁다”고 말하며, “이번 어도비 리프레시는 작년 말에 미국에서 열린 세계적인 개발자 컨퍼런스인 Adobe MAX 의 핵심적인 내용을 망라해, 멀티 스크린 환경에서 직면할 수 있는 이슈와 궁금증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어도비 리프레시’에 참석을 원할 경우 어도비 웹사이트(http://www.adobe.com/kr)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후 참석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유료이며, 한정된 인원으로 인해 사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참가비는 3만원(VAT포함)으로 점심식사와 자료집, 기념품, 추첨에 의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10인 이상 단체에게는 10%, 20인 이상의 경우 20%의 단체할인이 있으며, 현재 어도비 웹사이트에서는 친구나 동료에게 메일로 가장 많이 추천한 100인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주는 온라인 이벤트도 열고 있다. 또한 행사 당일 참석자에 한해 ‘어도비 CS5 웹 프리미엄’(Adobe® Creative Suite® 5 Web Premium)을 15%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문의는 02-598-9898로 하면 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홍보대행 SMC
정현진
02-3445-3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