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멤버들이 진행할 ‘나눔 결혼식’ 사연 대공모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2-25 09:33
서울--(뉴스와이어)--SBS<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 멤버들이 내 결혼식의 웨딩플래너가 되어, 멋진 결혼식을 진행해준다면?

현재 SBS<영웅호걸>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newsunday)에서 ‘나눔 결혼식’ 사연을 공모하고 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커플의 사연을 공모해, <영웅호걸> 멤버들(노사연, 신봉선, 서인영, 유인나, 니콜, 지연, 아이유, 나르샤, 가희, 이진, 정가은, 홍수아)이 웨딩플래너가 되어 멋진 결혼식을 진행해주는 프로젝트를 마련한 것.

참가대상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해 무료결혼식이 필요한 커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주변에서 신청해줄 수도 있다. 시청자게시판에 응모자 및 사연주인공의 이름/연락처/신청사연/본인과 사연주인공의 관계 등을 기재하고, 사연주인공의 사진을 업데이트하면 신청완료. 오는 3월 6일(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3월 중으로 총 두 커플을 선정해, SBS<영웅호걸> 나눔결혼식을 진행하고 추후 방송예정이다.

관계자는 “SBS<영웅호걸>팀과 웨딩전문업체<신부클럽>이 함께 진행하게 되는 이번 행사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안타까운 분들의 사연을 접수 받아 공정한 심사를 거치게 된다. 총 두 커플을 선정,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합심하고 정성들여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눔 결혼식’ 사연은 SBS<영웅호걸>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newsunday)를 통해 3월 6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