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동당 중구위원회, 단병호 의원 초청강연회 개최

2005-05-25 10:03
서울--(뉴스와이어)--민주노동당 중구위원회(위원장 최재풍)와 민주노총 서울중부지구협의회(의장 조정기)는 “비정규직 차별철폐! 무상교육/무상의료 실현! 부유세 도입!”을 내용으로 5월 26일(목) 저녁 7시 30분 신동아화재 9층 대강당에서 민주노동당 단병호 의원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그간 민주노동당은 국민들의 생활을 안정하고자 비정규직 차별철폐, 무상교육/무상의료 실현을 꾸준히 문제제기 해왔으며, 이를 구체적으로 마련하기 위한 방편으로 부유세 도입을 과감히 주장해왔다. 또한 민주노동당은 ‘비정규직 차별철폐! 무상교육/무상의료실현! 부유세 도입!’을 실현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전사회적인 의제로 만드는 것을 올해의 중심사업으로 기획하고 있으며, 이번 단병호 의원의 초청강연회 역시 이러한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이다.

토론회에서는 비정규직 차별철폐, 무상교육/무상의료 실현 등을 통해 민주노동당이 제시하는 구체적인 사회적 전망과 함께 이러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단계적인 실천방향이 제시될 예정이다.

이후 민주노동당 중구위원회와 민주노총 중구지구협의회는 민주노동당과 함께 “비정규직 차별철폐! 무상교육/무상의료 실현! 부유세 도입!”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eoul.kdlp.org

연락처

민주노동당 서울시당 중구위원회 유병규 조직국장(017-224-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