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전국 17개 지역 ‘이동 금융상담서비스’ 시행
‘이동 금융상담서비스’는 세무, 부동산, 재테크 등의 전문적인 금융서비스 지원이 상대적으로 부족했던지방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로 KB 국민은행이 추구하는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제도의 일환이다.
KB국민은행 WM(Wealth Management)사업부에서 주관하는‘이동 금융상담서비스’는 지난 24일 대구지역을 시작으로3월에는 포항, 인천 등 전국을 순회하며 실시하며, 올해 안에 17개 지역(총 18회)으로 확대하여 시행할 계획이다.
이동 금융상담서비스는 기존의 형식적인 자산관리 세미나의 틀을 깨고 지역고객들의 선호주제에 맞춘 강의와금융권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분야별 1:1 개별상담을 지원한다.
KB국민은행은 이동 금융상담서비스를 통해 자산관리에 대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지방 고객들의 재무현안을해결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융위기 이후 새롭게 재편되고 있는 금융환경에서 보다 성공적인 투자방향을 제시하고, 금융상품에 대한올바른 정보와 해법을 찾을 수 있는‘이동 금융상담서비스’는 앞으로 국민은행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로자리매김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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