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Communications, Nu-Wave Optima(TM) 플랫폼 상의 100G 사용가능성 발표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1-03-01 13:06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세계적인 광학 IP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업체인Xtera Communications는 자사의 최신 플랫폼인 Nu-Wave Optima(TM)에서 100G 채널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Nu-Wave Optima는 현재 100G를 Xtera의 Raman 특허 기술과 결합시켜 전례 없는 수준의 확장성과 지상 및 해저 네트워킹 성능을 제공한다. Xtera의 Nu-Wave Optima 플랫폼은 기존 및 신설 네트워크에서 매체 컨텐트의 전송비용을 낮추기 위해 도입된 독특한 모듈 광전송 시스템이다. Nu-Wave Optima는 장거리 및 지역, 광역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공동 통합 모듈 셋을 사용한다.

Nu-Wave Optima 플랫폼은 네트워크 내 여러 부분의 고유 특징을 다루기 위해 결합 또는 서로 교환된 기술 툴 킷을 레버리지한다. 툴 킷은 모든 Raman과 하이브리드 EDFA/Raman 증폭기, 다양한 모듈 포맷을 사용하는10G와 40G 인터페이스, 차세대 ROADMs, 라인 모니터링 기술로 구성된다. 적절한 기술과 모듈을 선택, 결합함으로써, Nu-Wave Optima는 최저 착수 비용으로 캐리어의 우선순위에 더 효과적으로 부합하는 솔루션 맞춤형 제작 시 사용할 수 있다. 100G optics의 Xtera Raman 특허기술과의 결합은 단일 파이버 상에서 초당 15 테라바이트를 가능하게 한다. 이러한 기술을 하나의 공동 플랫폼에서 사용함으로써 운영자는 예비부품 및 장비교육 감소를 포함하여 작업 효율성을 즉각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Raman과 100G 기술 결합에 따른 성능면에서의 혜택은 최근440km의 비리피터용 연장 범위에서 8 x 100 Gb/s를 76dB 이상의 손실로 10G를 사용했을 때 달성할 수 있는 용량을 효과적으로 배가하여 성공적으로 전송함으로써 입증되었다. 또한 50GHz 그리드 상에서 10G 신호와100G 신호의 상호 배치 역시 입증되어 기존 시스템 상에서 100G까지 한결같은 업그레이드 실행가능성을 보여주었다.

Nu-Wave Optima 플랫폼의 전체 어플리케이션 용 100G 라인 카드는 2011년 6월 시판될 예정이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대의 용량, 도달 범위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 전문 기업이다. 기업 및 통신 회사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대도시 네트워크를 위한 다양한 광섬유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 포트폴리오들과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IP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5대륙에서 운용되고 있는 Xtera의 광전송 포트폴리오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새로운 운용을 통해 시장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가속화하며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기여를 하고 있다. 동사의 WAN 트래픽 관리용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 방안을 제공해 준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예외적인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을 견인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Daryl Chaires
Xtera Communications
T +1 972 649 5187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