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방송최초 탁구영웅 유남규 감독 가족공개

- 진솔한 인생의 희로애락을 느낄 수 있는 표영호의 고품격 감성토크쇼! ‘대한민국 리더’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1-03-03 10:27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표영호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리더’는 대한민국 사회 각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이 시대의 리더를 만나 성공 풀 스토리를 들어보고, 그들이 말하는 성공과 사랑 그리고 가족이야기를 통해 대중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고품격 감성 토크쇼이다.

오늘밤 11시 사회안전방송(대표: 김동순)에서는 금메달6개, 은메달4개, 동메달10개, 총 20개의 메달을 획득한 우리나라 탁구계의 살아있는 전설 탁구국가대표팀 유남규 감독을 만나, 과거 단 돈 만원이 없어 어려웠던 시절의 삶, 그리고 탁구유학을 가서 서러웠던 시절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최고의 정상에 올라서보기도 또 밑바닥도 경험했던 그의 파란만장한 성공스토리가 공개된다.

‘방송사상 최초’로 유남규 감독의 가족이 공개될 뿐만 아니라, 애처가로 살아가는 인간 유남규의 행복한 가족이야기를 들어보고, 지난달 28일 탁구 국가대표감독으로 선임된, 호랑이 감독 유남규가 말하는 탁구의 미래와 탁구계의 발전을 위한 그의 진솔한 고민을 나누어본다.

최악의 경제난! 취업난! 듣기만 해도 한숨 나오는 상실의 시대 속에서 ‘대한민국 리더’는 꿈을 이룬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새로운 꿈과 희망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며,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 홈페이지(www.safetv.co.kr)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고, 판도라TV(www.pandora.tv/119)에서 콘텐츠 다시보기(VOD)가 가능하다.

www.safetv.co.kr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www.pandora.tv/119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유지원 / 이수정 PD
전화 070-8115-9119
팩스 070-8117-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