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르치르, 아이패드 메뉴판 선보여

뉴스 제공
리치푸드
2011-03-03 09:54
서울--(뉴스와이어)--리치푸드㈜ 퓨전치킨전문점 ‘치르치르’ (대표 여영주, http://www.chirchir.net)는 매장 내에서 아이패드로 메뉴 정보와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아이패드 메뉴판을 선보인다.

오는 3일부터 치르치르 1호점인 홍대 본점에서는 기존 메뉴판 대신 테이블 별로 아이패드를 제공한다. 아이패드에 설치되어 있는 치르치르 어플리케이션을 구동시키면 메뉴 정보와 브랜드 소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아이패드를 활용해 고객의 의견을 남길 수도 있다. 또한 창업 정보와 파워블로거들의 매장 방문 후기도 확인할 수 있어 고객 취향에 맞는 정보를 확인하고 즐길 수 있다.

아이패드 메뉴판은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치킨이 가장 맛있게 익을 때 나는 소리를 의미하는 ‘치르치르’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응대하는 직원들의 미소로 기존 치킨전문점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편안함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무료 와이파이 설치를 통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있는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치르치르에서도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이번에 치르치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패드 메뉴판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설명했다.

리치푸드 개요
리치푸드는 퓨전주점시장 선도 브랜드인 ‘피쉬&그릴’, 퓨전전통주점 ‘짚동가리쌩주’, 퓨전떡찜전문점 ‘크레이지페퍼’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ichfood.net

연락처

리치푸드(주) 마케팅팀 조상철 팀장
02-326-3187
이메일 보내기

미디컴 김가원 과장
6370-80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