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글로벌 게임유저 맞춤 컨텐츠를 공개하다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11-03-05 06:00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포탈 게임키스에서 서비스 중인 FreeStyle MMO Basketball이 런칭 2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컨텐츠들을 추가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이용자 들이 그 동안 프리스타일 홈페이지 내의 포럼을 통하여 요청해온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한 것들이다.

우선 새롭게 선보일 ‘스페셜 캐릭터’ Garcia는 기존의 ‘스페셜 캐릭터’들과는 달리 포지션과 키를 이용자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 또 Garcia 전용 아이템도 같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어서 그 동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페셜 캐릭터’를 요청해온 게임키스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셜 캐릭터’ Garcia는 터프한 레슬러 컨셉의 라틴 아메리카 출신으로 Rio Hot Carnival팀의 일원이 된다. 그 동안 프리스타일 캐릭터들은 아시아와 북아메리카에 집중되어 있어, 글로벌 게임사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지역의 캐릭터들을 원하고 있는 실정이다.

FreeStyle에는 미국팀 2개, 일본팀 1개, 유럽팀 1개, 남미팀 1개(신규)이 있으며 남 24종, 여 24종의 ‘기본 캐릭터’와 각기 개성이 다른 총 13종의 ‘스페셜 캐릭터’가 존재한다. FreeStyle은 앞으로 다양한 지역의 ‘스페셜 캐릭터’ 및 팀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2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선물상자(Gift Box)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존 FreeStyle 게임 내 상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특별 의상들을 담아 구성한 이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에만 판매한다. 자신의 캐릭터를 유니크한 스타일로 변신시키고 싶어하는 유저들에게 절호의 기회 될 것이다.

게임키스의 PM인 Roman Lee는 “프리스타일은 실제 농구처럼 꾸준히 진화하는 게임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해지는 유저들의 요구가 게임을 진화시키는 원동력이다”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유저들의 욕구를 수시로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대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번 2주년 업데이트가 유저들의 요구를 충분히 채워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게임키스의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키스 공식 홈페이지 (freestyle.gamekis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GameKiss
조승훈
031-782-3854
이메일 보내기